한국청각언어재활학회 김진숙 회장님의 개회사 : "...상담은 업무의 질을 향상 시킵니다. ..."
강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워포인트 발표 자료를 그림 파일로 저장하여 올려드립니다.
(일부 자료 중 애니매이션 처리되어 활자가 겹친 것은 양해바랍니다. ^^)
'학술대회/세미나/교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능사자격검정원 보수교육] 일본보청기판매점협회 윤리강령과 광고표시가이드라인 (요약) (0) | 2010.12.09 |
---|---|
[청능사자격검정원 보수교육] 한국보청기협회의 일본보청기판매점협회 출장보고 (요약) (0) | 2010.12.09 |
보청기 카운슬링 사례 @2010 AUDIOLOGY SEMINAR : Counseling in Audiology (0) | 2010.09.07 |
[세미나후기] 청능사자격검정원 보수교육 - 한국보청기업계의 현재와 미래 (1) | 2010.08.23 |
한국청각언어재활학회 제13차 학술대회 이모저모 (0) | 2010.05.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