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접속 방법  
모바일 폰의 인터넷 주소창에 www.starkeyN.com 또는 m.starkeyN.com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18년간 소프트웨어를 개발한 절친 박종호 대표(주재넷, www.jjnet.co.kr)가 손수 제작해준 '스타키보청기 분당-용인난청센터의 모바일 홈페이지'가 정식 오픈하였습니다.

 

모바일 홈페이지의 하단에 분당난청센터와 용인난청센터에 직접 전화를 걸 수 있는 기능과 이메일로 문의할 수 있는 기능이 돋보입니다.

또한 <찾아오시는 길> 역시 구글 지도로 쉽게 찾아보시기 쉽게 설계하였습니다.

콘텐츠는 모바일 홈페이지에 걸맞게 유투브(YouTube) 동영상을 쉽게 연결되도록 하였으며, 저의 개인블로그<김형재의 청능재활 블로그>도 링크를 걸어두어 명실상부한 ‘청각학 분야의 주머니 속 포털사이트’로 거듭났습니다.

 

앞으로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서 보다 손쉽게 정보를 전달해드리고 갖가지 이벤트를 갖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홈페이지에서의 모니터링 결과를 전송해주시고 싶으시면 하단 이메일을 클릭하시어 의견 보내주시면 너무 감사드리겠습니다.

끝으로 모바일 홈페이지를 제작해준 친구이자 대한민국 최고의 프로그래머 박종호 대표(주재넷, www.jjnet.co.kr)에게도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