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키보청기 분당-용인난청센터 대표 청능사(audiologist) 김형재입니다.

 

 

 

 

20163월 출시된 스타키보청기의 신제품 뮤즈(Muse) 보청기는 전 사양 이명완화기능을 탑재하여 난청과 이명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명완화기능은 당 센터에서 실시하는 이명도 검사(Tinnitogram) 후 최대 150Hz부터 9.4kHz까지 16구간 이명 완화가 가능합니다.

 

 

 

이는 -’, ‘-’, 귀뚜라미소리 등 다양한 이명의 종류에 따라 주파수 특성에 맞춰 이명차폐음을 조절하는 원리입니다.

 

 

뮤즈는 이명으로 불편함을 겪고 있는 고객을 위한 스타키만의 독보적인 스타키 다중 이명 기술(Starkey Multiflex Tinnitus Technology)’에 의해 탄생한 제품입니다.

 

보청기의 증폭, 개인화된 적합(피팅)뿐 아니라 소리치료를 통해 이명으로 인한 스트레스 경감 및 이명을 완화합니다. 이명완화기능과 이명교육, 훈련을 함께 병행한다면 이명완화에 시너지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명으로 불편함을 겪고 있는 분들과 난청인 모두에게 뮤즈의 선택은 기존의 보청기보다 더욱 효과적이라 판단됩니다.

 

[연관글]

[스타키보청기 2016 신제품] 어음 및 음악청취에 최적화된 뮤즈(Muse) 음악가용 보청기

[이명도평가 매뉴얼] 스타키보청기 이명보청기 구입전 분당-용인 이명도평가 4가지 필수항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