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는 난청과 청능 재활에 도움을 주는 의료기기입니다

보청기는 단순히 구매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사용하는 기간 동안 적절한 적합(Fitting)과 사후관리(After Service)를 받아야 합니다.

 

적절한 사후관리는 보청기의 사용효과를 높이고 고장으로 인한 불편함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보청기가 고장이 났을 경우, 일반적으로 해당 제조사로 보내어 수리를 받게 됩니다.

이때 수리기간이 3-4일이 소요되며 이 기간은 보청기 없이 일상생활을 해야 하는 불편함을 함께 겪어야 하는 시간이기도 합니다

 

스타키보청기 분당AS센터 (스타키코리아 공식AS센터)2015년 수리실을 확충하고 수리에 필요한 모든 장비를 구비하는 것은 물론 현장에서 바로 수리가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이제 분당 스타키보청기 분당AS센터 (스타키코리아 공식AS센터)의 차별화된 명품 수리시스템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스타키 명품 수리시스템 1단계 : 수리접수

보청기 사용 중 불편사항으로 센터를 방문하게 되면 영상 검이경(Video Otoscope)으로 보청기 외관과 이물질 여부 등을 고객님께 먼저 확인시켜 드립니다.

이때 보청기의 기종, 일련번호를 확인하여 고객챠트를 찾아 불편사항을 기록하여 접수를 하게됩니다

 

2. 스타키 명품 수리시스템 2단계 : 정밀점검

보청기 고장의 대부분이 귀지나 습기가 원인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접수된 보청기는 센터 내 수리장비로 10분간 습기제거를 하고, 소리 입력부(microphone)와 출력부(receiver)를 깨끗이 청소합니다.

이후 실체현미경으로 보청기 내부를 관찰하고 가청관(audioscope)으로 음질의 이상 유무를 체크 합니다.

 

3. 스타키 명품 수리시스템 3단계 : 4가지 필수항목 성능평가

청소와 점검을 마친 보청기를 보청기 정밀분석기에 연결하여 현재 보청기의 출력값(OSPL), 이득값(FOG), 왜곡율(THD), 건전지 소모량(mA) 4가지 필수항목을 측정하여 성능분석표를 출력합니다.

 

4. 스타키 명품 수리시스템 4단계 : 비교분석

저희 스타키보청기 분당AS센터 (스타키코리아 공식AS센터)의 강점은 보청기를 구매한 시점부터 점검, 조절, 수리 등으로 방문 시 마다 성능분석표를 출력해서 고객차트에 보관합니다.

이 성능분석표는 방문 싯점의 보청기 상태를 진단해 줄 수 있는 귀중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출력값과 이득값이 저하되었는지, 왜곡율 및 건전지 소모량이 높아졌는지, 꼼꼼하게 비교분석하여 보청기의 이상 유무를 판별하게 됩니다.

이때 보청기에 이상이 없으면 청력을 재 측정하거나 상담과 적합(Fitting)으로 불편사항을 해결해 드리며 보청기에 이상이 있다고 판단되면 수리를 진행하게 됩니다.

 

5. 스타키 명품 수리시스템 5단계 : 수리진행

보청기의 고장빈도가 높은 마이크, 리시버를 우선 점검하며 고장난 부품을 교체하여 수리를 진행하게 됩니다. 수리 후에는 다시 성능분석 및 비교분석의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6. 스타키 명품 수리시스템 6단계 : 수리내역서

수리 후 접수당시 상태와 교체한 부품, 수리비용, 교체한 부품에 대한 보증기간을 명시하여 수리내역서를 작성합니다.

 

7. 스타키 명품 수리시스템 7단계 : 수리완료

교체된 부품에 대한 설명과 재발방지교육을 해드리며, 수리내역서와 함께 보청기를 전달해 드립니다

 

이상의 스타키보청기 분당AS센터(스타키코리아 공식) 수리 4+3 시스템과 같이 스타키보청기 분당AS센터 (스타키코리아 공식AS센터)에서는 제조사와 동등 수준의 명품 수리시스템으로 현장에서 즉시 수리가 가능하여 난청인과 가족분들의 불편을 최소화하였습니다. 스타키보청기 용인센터에서 구입하신 보청기도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스타키보청기 분당AS센터 (스타키코리아 공식) 수리 예약 : 031-719-811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