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P(앰프) 보청기는 4채널의 기성형 디지털보청기로 사용자(난청자)직접 그리고 아주 간단하게 소리조정(적합범위 설정, 상세조정 등)이 가능합니다.
, 본인의 청력에 맞는 적합범위를 설정하고 상세조정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상기 내용 중 AMP(앰프)의 적합범위 설정하는 방법 설명 드리겠습니다.

먼저, iPhone 또는 iPad에서 ‘AMP Fit’ 어플을 다운받아 실행시키거나 데스크탑 인터넷사이트(amp.starkey.com)에 접속하십시요.

사이트 접속 직후 초기화면에 ‘AMP(앰프)를 설정하는 동안 최적의 성능을 위해 헤드폰 사용을 권장한다라는 메세지가 나타납니다.
이 때 확인(Confirm)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AMP(앰프) 소리조정 창이 나타납니다.

 

컴퓨터와 연결된 스피커로 AMP(앰프) 소리조정 청취를 원하신다면 상단의 스피커(Speakers), 헤드폰 착용으로 청취를 원하신다면 헤드폰(Headphones)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청취방법 선택 후 아래의“AMP Fitting Range”를 통해 적합범위를 직접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상기 그래프의 가로 축은 주파수, 세로 축은 데시벨을 나타냅니다.
1kHz
이상 고주파수를 기준으로 Preset 1 범위는 경도난청, Preset 2 범위는 중도난청, 그리고 Preset 3 범위는 고도난청 사용자에게 권장합니다
.

따라서 본인의 청력 패턴에 맞는 적합 범위를 쉽게 설정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양과 제품 사용 설명은 영문 사양서와 매뉴얼로 대신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