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능사 김형재입니다.

오늘은 제17차 한국청각언어재활학회 학술대회를 소재로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일시: 2014111() 9:00~18:00

장소: 한림대학교 일송아트홀, 춘천

주최: 한국청각언어재활학회

주관: 한림대학교 언어청각학부 청각언어연구소

  

 

한국청각언어재활학회(이하 KAA)는 학술대회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기 위하여 홍보팀을 중심으로 KAA가 엄선한 청각학을 전공한 학생기자 2명과 체계적으로 취재하고자 계획하였습니다.

 

 

선정된 학생은 한림대학교 청각학과 서재현 학생과 이지현 학생입니다. 두 학생은 각각 산업청각 및 노인재활에 큰 관심을 가지고 공부하고 있습니다.

먼저 지난 20141029일 화상회의를 통해 첫 미팅을 가졌는데, 이번 회의에서 이번 학회 취재 방향과 역할에 관한 화상회의를 마쳤습니다.

 

취재 기자학생에게는 학창시절 더없는 보람과 추억이 될 것으로 확신하며, 학회에 참석 못하시는 일부 전공 학생 및 청각학에 관심이 많은 관련 학과 그리고 난청인 가족 분들께 많은 청각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학생기자들은 사진촬영과 취재로 역할을 나뉘었으며, 또 두 학생의 진로(보청기회사 취업, 진학)를 감안하여 세션별로 적절히 분담하였습니다. 그리고 저는 향후 제작할 영상에 참조할 동영상 촬영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KAA 학회 연자, 좌장 그리고 학회 관계자 및 학회 참가 학생들께 사진 촬영과 취재에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특히 사진기를 들이대면(?)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해주시어 두고두고 남는 역사의 한 장면을 남기는 데에 적극 협조 바랍니다.

 

아울러 취재 후 사진과 동영상을 편집하여 KAA 홈페이지에 업로드할 예정입니다. 관계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조언 부탁드립니다.

 

 

 

 

+ Recent posts